2021.10 - 2022.09 | LG전자

  • 슈퍼셋 데이터 분석 기반의 PCC 서비스 컨텐츠 발굴
  • 고객별 기기 사용 패턴 특징 추출을 통한 그룹화 제품사용 고객 유형화 모델 개발
  • 외부 데이터/고객 실사용 행태를 통한 Pain Point 분석 및 고객맞춤형 서비스 컨텐츠 발굴

Data Science & Business Analytics Lab.
Department of Industrial Engineering, College of Engineering,
Seoul National University

Contact Us

  • 강필성 교수 (pilsung_kang@snu.ac.kr)
  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39동 301호 
  • 대학원 연구실 (총무 허재혁 : jaehyuk.heo@snu.ac.kr)
  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39동 411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