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.03 - 2021.08 | 하나금융융합기술원

  • 본 과제에서는 Target Marketing 관련 문제를 해결을 목적으로 시계열적 변수들의 Optimal Window Size 도출 방법론을 개발
  • 군집화 기법을 활용한 optimal window 결정 방법론으로 cluster membership과 target class간의 유사성(purity)을 고려한 특정 window의 optimal score 측정 방법론 연구
  • 딥러닝 생성모델기반으로 target class의 positive, negative class별로 개별적으로 산출되는 reconstructed error의 차이를 특정 window의 optimal score 측정 방법론 연구

Data Science & Business Analytics Lab.
Department of Industrial Engineering, College of Engineering,
Seoul National University

Contact Us

  • 강필성 교수 (pilsung_kang@snu.ac.kr)
  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39동 301호 
  • 대학원 연구실 (총무 허재혁 : jaehyuk.heo@snu.ac.kr)
  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39동 411호